0
Collection
image

백예린 Blue Vinyl 2020

Soohyang Collection



  • 수향의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에리얼 / 뮬란 / 벨 / 라푼젤 / 자스민의 캐릭터 그래픽을 수향의 시그니처 제품에 얹어 사랑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디즈니 프린세스 컬섹션의 향은 봄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귀엽고 화사한 향기입니다. 핑크색의 체리 블로썸에 호주의 가드니아꽃과 체리의 향기가 더해져 긍정적이고 행복한 기운을 느끼게 합니다. 바닐라, 따뜻한 샌달우드와 진귀한 아가우드의 잔향이 특별하게 마무리해줍니다.
  • 사랑을 부르면 이루어지는 향, 정혁향.
    운명을 부르면 이루어지는 향, 세리향.
    이 두가지 향기를 담은 리리 컬렉션은 TvN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공식 제품입니다.
    북한 장교와 남한 재벌 3세의 불가능해 보이는 사랑을 그린 이 드라마입니다. 리리 캔들은 드라마에서 둘의 사랑을 이어주는 매개체로 등장합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의 공식 제품입니다.
    원작자인 재미교포 출신 제니 한의 의도에 따라 ‘한국’은 이 쇼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이에 한국의 대표 향 브랜드로서 우리는 라라진의 개성을 향기로 표현한다면? 이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라라진의 낙서, 라라진의 애정 라인에 영감받은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했습니다.
  • 삼성 모바일, 갤럭시 S10 신모델인 ‘플라멩코 핑크’를 향기로 재현한 제품
  •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를 위한 홀리데이 향
  • 한국의 대표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와 협업한 도자기에 담긴 향기 시리즈.
    광주요가 직접 빚은 도자기에 수향이 향을 담아 내었습니다.
    단아 / 청아 / 우아 라는 맑고 바른 뜻과 아름다운 음을 가진 한국의 단어를 향이름으로 더하였습니다.
  • 디뮤지엄의 전시, ‘Weather’를 위한 향.
    햇살, 어둠, 빗소리, 안개, 눈&비 다섯가지 날씨를 향기로 표현하고 자동판매기에서 뽑아거나,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연계한 프로젝트
  • 싱어송라이터 백예린이 직접 고른 가장 좋아하는 수향의 향기 3가지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색 블루를 사용해 재구성한 패키지입니다.
  • 22가지 색깔을 선정해 22가지 향으로 만들었습니다.
    향의 Gradient도 같은 궤도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Matching colors and fragrance with the motto ‘Everything you can see and feel can be expressed with scent’.
  • 2016 거실, 욕실, 주방, 서재. 이렇게 4가지 공간에 향기를 매칭시켜 4개의 룸스프레이를 4개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2014 ‘우리집’ 이라는 단어를 떠올릴 때 느끼는 자연스럽고 행복한 기억을 향기로 재현했습니다. Remising the natural and happy memories felt at ‘home’.
  • 보그 코리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보그 같은 향 (Smell like Vogue)
  • 얼루어의 2월호 특집으로 제작한 불가리안 말린 장미 꽃송이를 넣어 만든 장미향 왁스 타블렛.
  • 리움 뮤지엄 10주년 기념 전시, ‘공감’을 위한 향을 담았습니다.
    도자기 장인이 직접 구운 용기에 고대와 현재를 이어주는 향의 테마 3가지를 입혔습니다.
  • 1898년에 지어진 명동의 주요 건축물이자, 서울 근대화의 역사와 함께 한 명동 성당의 향. 성경에도 주요 재료로 언급되는 프랑킨센스가 핵심 향료로 사용된 향입니다.
  • 대한민국 제 2의 도시이자 최대의 항구 도시 부산. 그 부산에서 가장 사랑받는 곳, 해운대의 향.
    바닷가 특유의 짜고 맑은 바람과 해수욕장의 즐거운 무드가 섞인 아이코닉 향기입니다.
  • 제주도를 대표하는 고급 리조트 호텔, 켄싱턴 호텔에게 제주 감귤꽃의 향기로움을 매칭했습니다. 밝고 환한 향기는 제주도의 봄날과 닮아 있습니다.

    A cheerful and bright fragrance expressing the dynamic atmospheres of where Kensington Hotels are located.
  • 서울 시청 앞의 랜드마크, 세련된 플라자 호텔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컨셉으로 한 향기입니다
  • 인천에 첫 탄생한 아쿠아 버스 향
  • FRESH AIR ANYWHERE
    WANDERLUST ANYWHERE
    RELOAD ANYWHERE
    SERENDIPITY ANYWHERE
    BELONG ANYWHERE
    여행을 나타내는 다섯가지의 키워드 : 색다른 공기, 방랑벽, 재충전, 운명적 만남 그리고 어디든 머물 수 있는 자유를 향으로 표현했습니다. 그 다음 여행용 캔들과 파우치를 제작하였습니다. 숙박 공유 서비스 에어비앤비와 함께 한 프로젝트입니다.
  • 룰루레몬 코리아와 우리는 ‘나마스테’ 라는 단어를 향으로 만들어보자고 했죠. 우리는 요가 수련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의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 캔들을 만들었습니다.
  • 노상호 작가의 페인팅을 모티브로 한 휘슬러 코라이의 "Fissler & I" 캠페인 향.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장미 정원이 연상되는 풍푸한 장미향이 주방에서의 생활을 한층 생기있게 만들어줍니다.
  • 이니스프리만의 홀리데이를 위한 향. 연말의 화려함과 감사, 기쁨을 담은 컬렉션

    2015, Green Christmas
    Warm wood, Snow Tree, Sweet Holiday

    2016, Special wish collection
    Special Wish, Full of Joy
  • 이니스프리만의 홀리데이를 위한 향. 연말의 화려함과 감사, 기쁨을 담은 컬렉션

    2015, Green Christmas
    Warm wood, Snow Tree, Sweet Holiday

    2016, Special wish collection
    Special Wish, Full of Joy
  • 달팡의 아이코닉한 노랑색 아로마 테라피 오일과 쌍으로 매칭되는 향입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로 지닌 우디, 시트러스, 플로럴, 그리고 리프레싱 그린의 향조로 구성되었습니다.

    Healthy and beautiful fragrance based on Darphin and natural essential oils.
  • 시세이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얼티뮨 Ultimune 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캔들 세트입니다.
    피부의 적인 세가지 대표 요소, Stress, Time, Exposure를 향기를 통해 치유하는 컨셉트로 Stress를 제거하는 향, Time을 멈추게 하는 향, Exposure를 막을 수 있는 향 이라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Stress, Time, Exposure. Celebrating the 1st Anniversary of the launching of Shiseido Ultimune, protecting skin from three red signals.
  • 향기가 삶을 바꿔 놓는 찰나에 대한 고찰. 패션에 한눈에 반하는 시간, 8초 라는 컨셉을 가진 에잇세컨즈를 위한 컬렉션
  • 패션 아이콘 이네스 드 라 샹쥬와 유니클로 협업 캠페인을 위한 향
  • 로맨틱 여성 브랜드 오즈세컨의 패션 북 ‘Second Society’를 위한 향입니다.
    Creation of a white tea fragrance celebrating the launching of the fashion forward book ‘Second Society’.
  • 디자이너 브랜드 로우 클래식과 도시 생활자의 라이프를 향기로 보여주었습니다.
  • 모던 캐주얼 르윗의 향
  • H&M 대구 오프닝 기념 제작품
  • LF의 멀티숍 어라운드 코너의 캠페인 향
    Created and sold at the multi-brand select shop ‘Around the Corner’ in Seoul.
  • 장수를 의미하는 복숭아 향을 사용한 홍콩의 대표 편집매장 I.T 의 30주년을 기념한 향

컬렉션 제품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